인천 동구, 가족과 함께 한 ‘힐링 베이킹’ 행사
문미순 | 기사입력 2014-03-17 16:23:10

[인천타임뉴스 = 문미순기자] 인천시 동구(구청장 조택상)은 지난 15일 화도종합복지회관에서 ‘힐링베이킹(Healing Baking) 행사’를 개최했다고 17일 밝혔다.

‘힐링베이킹(Healing Baking)' 시간에 한 가족이 쿠키를 만들고 있다. (사진제공 = 인천시 동구)




이번 행사는 한부모 가정의 부모와 자녀가 함께하는 ‘힐링베이킹’을 통해 친밀하고 행복한 가족관계 증진과 소통․치유․관계 회복 등의 긍정적 효과를 모색하고자 마련됐다.



이날 행사는 한부모 가정 10세대 20여명과 이애자 제과제빵기능사, 자원봉사자 5명이 참여해 생크림 초코머핀과 땅콩버터 초코칩쿠키를 함께 만들어보고 집에서 쉽게 만들 수 있는 간식 만들기 방법도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다.



화도종합복지회관 관계자는 “부모와 자녀들이 함께 참여해 가족간의 소통과 친밀감을 증진시키는 뜻깊은 자리가 되었길 바란다”며 “다양하고 알찬 프로그램으로 배움과 공동체 의식이 함께하는 화도종합복지회관이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