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주시, 민선7기 1주년 ‘현장행정’ 강화
송용만 | 기사입력 2019-07-02 06:00:45

[영주타임뉴스 = 송용만 기자] 영주시는 7월 1일 10시 시청강당에서 민선 7기 1주년을 맞아 직원 소통&힐링 월례회를 통해 지난 1년을 돌아보고 향후 3년간의 시정 비전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1일 영주시는 어려운 경제상황 등 여러 사정을 고려해 별도의 기념행사 없이 직원 200여 명이 참석하고 전 부서로 생중계되는 소통&힐링 월례회를 갖고 2년차 업무를 시작했다.

이날 월례회는 시정발전을 위해 헌신하고 봉사해 준 시민과 공직자에 대한 시상식과 1주년 주요성과와 미래비전 영상물 시청, 장 시장 기념사 순으로 이어졌다.

장욱현 시장은 월례회를 통해 시정 주요사업 추진 현황과 성과를 점검하고 향후 계획과 비전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다. 또한 직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맡은 바 임무에 최선을 다해 줄 것을 당부했다.

장 시장은 “더 큰 영주 도약과 시민 행복을 위해 지난 1년간 최선을 다해 달려왔으며 이 모든 것은 시민들의 성원과 시청 가족들이 최선을 다해 주셨기에 가능한 일이였다"고 말했다.

또한 “앞으로 경제, 농업, 문화관광 등 여러 분야에서 추진 중인 사업의 완성도를 높여 실질적인 성과를 이루어 시민이 행복한 도시 영주를 만들 수 있도록 아낌없는 지원과 협조를 부탁드린다"고 강조했다.

한편, 장욱현 시장은 취임 1주년을 맞아 아침 일찍 초등학교 앞에서 등교하는 어린이들을 위한 교통지도 봉사활동을 시작으로 영주사랑상품권 발매 개시에 맞춰 1호 상품권을 구입해 청사 안 카페 ‘시소’에서 사용 시연을 선보였다.

오후에는 내년도 준공예정인 한국문화테마크(선비세상) 건립 현장을 방문해 민선 7기 공약사업 추진상황을 점검하고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