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성군, 가족사랑 뮤지컬 ‘백 투 더 퓨처’ 공연
김이환 | 기사입력 2019-06-27 15:25:38

[달성타임뉴스=김이환 기자] 대구 달성군은 27일, 28일 양일에 걸쳐 남동초, 구지초, 다사초, 서재초 4개 초등학교에서 학생 및 학부모 1,000여 명을 대상으로‘가족사랑 뮤지컬’순회공연을 실시한다.

이번에 공연되는 가족사랑 뮤지컬‘백 투 더 퓨처’는 주민참여예산사업의 일환으로, 저출산 시대에 출산장려 가족친화 문화 분위기 조성을 위해 마련됐다.

주요 내용은 주인공이 소원을 이뤄주는 버튼을 통해 ‘동생이 없다면’, ‘남편과 아내가 바뀐다면’, ‘친구들이 없다면’ 등의 소원을 빌어 미래를 간접 경험해보는 내용이다. 이를 통해 가족과 친구의 소중함, 양성평등의 중요성 등을 자연스럽게 배울 수 있도록 구성됐다.

김문오 군수는 “가정은 사회공동체의 뿌리이자, 개인의 삶의 기초이다. 가족사랑 뮤지컬 공연을 통해 참된 가족의 의미를 되새겨보길 바란다. 앞으로도 출산장려 분위기 조성을 위해 다양한 시책을 발굴 추진하여 ‘아이 좋고 맘 편한 달성’을 만들어가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