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시, 인천연수 생명숲 어린이집 개원
문미순 | 기사입력 2014-03-04 15:40:12

[인천타임뉴스 = 문미순기자] 인천시(시장 송영길)는 4일 연수구 송도동에 국·공립 ‘인천 연수 생명숲 어린이집’이 개원했다고 밝혔다.

인천 연수 생명숲 어린이집은 연수구와 생명보험 사회공헌재단(이사장 : 이시형)이 공동 협조해 건립한 민·관 협력사업의 대표모델로 연수구에서 부지를 제공하고 생명보험 사회공헌재단이 건립비 24억 2천만원을 부담해 지상 3층 규모로 건립한 후 연수구에 무상 기부한 어린이집이다.

따라서 건물 신축에 들어간 사업비 예산 절감은 물론 지속적인 인구 유입으로 보육수요가 많은 송도동 주민들에게 양질의 보육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인천 연수 생명숲 어린이집은 향후 5년간은 생명보험 사회공헌재단에서 위탁받아 직접 운영하게 된다.

시 관계자는 “시는 앞으로도 시민들의 기대에 부응하는 양질의 보육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기 위하여 국·공립 어린이집 확충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