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성군 구지면새마을지도자‧부녀회, 태극기‧새마을기 교체작업
김이환 | 기사입력 2019-06-05 12:45:34

[달성타임뉴스=김이환 기자] 대구 달성군 구지면은 4일, 구지면 새마을지도자협의회‧부녀회(회장 송상만, 박회순) 20여 명이 평촌리, 대암리 일대의 태극기와 새마을기 교체작업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송상만‧박회순 회장은 “매연 등으로 더러워진 태극기와 새마을기를 새 기로 교체하니 기분도 좋고 새로운 출발을 하는 기분이다. 그리고 농번기임에도 불구하고 기꺼이 참석해주신 많은 회원 분들께 감사드린다. "며, 아침부터 시작된 작업임에도 불구하고 기쁜 마음으로 수거작업에 임했다.

권혁태 구지면장은 “이번 태극기와 새마을기 교체는 보훈의 달을 맞아 대한민국을 위한 애국심과 근면‧자조‧성실의 새마을 정신을 더욱 고양시켜 줄 것이라 생각한다. 구지면의 대소사에 새마을지도자분들이 항상 많은 도움을 주셔서 감사하고 새마을회원분들이 있어 정말 든든하다.“고 말했다.

한편 구지면 새마을지도자‧부녀회는 중복 삼계탕나눔행사, 사랑의 반찬나눔행사, 사랑의 집수리사업, 경로잔치, 환경 정화활동 등 다양한 활동으로 지역사회 발전과 주민화합에 크게 이바지해 오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