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감피플, “벽화 그리기 재능 나눠요”
문미순 | 기사입력 2013-11-17 22:42:16

[인천타임뉴스 = 문미순기자] 자원봉사단체 공감피플(대표 김식)은 지난 9일과 16일 경기도 부천시 원미구 심곡3동 비둘기공원 담벼락에 벽화그리기 봉사를 실시했다.

공감피플 회원이 심곡동 비둘기공원 담벼락에 그림을 그리고 있다. (사진제공 = 공감피플)


이번 벽화그리기는 심곡지역아동센터, 세이브 더 칠드런, 공감피플 회원 20여명이 지역문화발전과 공원을 이용하는 주민들의 편안함을 위해 마련됐다.



봉사자들은 세계평화를 상징하는 지구본, 아이들이 좋아하는 오즈의 마법사, 축구골대 등 주민들에게 친근한 그림들을 그려 각자의 재능을 뽐냈다.

공감피플 회원이 심곡동 비둘기공원 담벼락에 그림을 그리고 있다. (사진제공 = 공감피플)


공감피플 관계자는 “벽화그리기를 통해 주민들이 기뻐하는 것을 보면서 봉사의 중요성을 알게됐다”며 “봉사활동으로 많은 사람을 기쁘게 하고 싶다”고 말했다.



공감피플은 올해 초 6명의 청년들로 시작된 대학생봉사단체로 현재 20명이 활동하고 있으며 벽화봉사 이외에도 바자회, 사진전시회, 재능기부 콘서트, 켈리그래피 등 문화봉사에 앞장서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