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시, 청소년 VISION대상 시상식 개최
문미순 | 기사입력 2013-11-15 19:27:08

[인천타임뉴스 = 문미순기자] 인천시(시장 송영길)는 15일 인천시청에서 ‘제17회 인천 청소년 VISION대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여성가족부와 인천시가 주최하고 인천시교육청이 후원한 이번 시상식은 청소년 활동에 적극적인 인천지역 내 우수 개인 및 단체를 발굴․격려함으로써 청소년에게 꿈과 비전을 제시하고 청소년의 다양한 활동을 활성화하는데 목적을 두고 마련됐다.



이날 시상식에서는 숭덕여고 YOUTH학부모봉사단 등 4명이 여성가족부장관상을, 송도고 SCV 등 13명이 인천시장상을 수상하는 등 총 79명의 단체, 지도교사 및 개인이 다양한 상을 수상했다.



송영길 인천시장은 “이번 시상을 통해 사회적 관심과 지원을 기반으로 인천지역 내 청소년이 다양한 활동에 참여할 수 있도록 아낌없이 지원하겠다”며 “청소년활동이 활성화됨으로써 청소년의 자발적인 참여도 더욱 늘어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