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림저축은행, (재)문경시장학회에 장학금 기탁
이언호 | 기사입력 2019-05-13 19:37:52

[문경타임뉴스=이언호기자]부림저축은행에서 (재)문경시장학회에 장학금 5,000만원을 기탁했다.

부림저축은행은 경기도 안양시에 있는 은행으로 평소 장학사업 및 학교발전사업, 기타 복지사업 등 지역발전을 위해 많은 후원을 하고 있다. 부림저축은행이 문경시와 인연을 맺게 된 것은 이건선 대표 덕분이다.

이건선 씨는 부림저축은행 대표일 뿐만 아니라, 점촌중학교 이사장직도 겸하고 있으며, 학생들이 끝까지 학업을 포기하지 않고 자신의 꿈을 실현할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재)문경시장학회에 장학금을 후원하게 되었다.

이건선 대표는 “학생들이 학업과 재능을 펼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것이 우리가 할 일이라고 생각하며, 문경시 학생들이 지역인재가 되어 우리의 미래를 이끌어가는 것을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고윤환 (재)문경시장학회 이사장은 “지역경제발전의 견인차 역할을 할 뿐만 아니라, 우리 학생들의 학업성장을 위해 이렇게 큰 도움을 주셔서 정말 감사드린다. 명품교육도시 문경으로서 주신 정성과 관심으로 우리 학생들이 우리나라의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최대한 뒷받침하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