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저소득층 아동을 위한 희망 선물 전해
- 기프트카 및 LG디스플레이 후원금 전달 -
이언호 | 기사입력 2019-05-10 18:51:39

[문경타임뉴스=이언호기자]문경시는 지난 5월 9일(목) 산북면 행정복지센터에서 현대자동차그룹과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이 함께하는‘기프트카 캠페인’차량(2천 9백만원 상당) 전달식과 LG디스플레이 긴급의료비 후원금(일천만원) 전달식을 가졌다.

이 날 전달식에는 허정열 문경부시장, 김창연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경북지역본부장, 김소라, 장민지 LG디스플레이 구미대외협력팀 선임, 박정운 기아자동차 문경지점장, 기프트카의 주인공 등 여러 관계자가 참석하여 자리를 빛내주었다.

‘기프트카 캠페인’은 기프트카를 통해 취약계층의 맞춤형 창업을 지원하고 자립의 기회를 제공하는데서 나눔의 가치를 실천하는 캠페인으로, 산북면에 거주하는 다문화가정이 선정되어 기아자동차 생산 차종 중 창업 아이템에 맞는 기프트카(봉고)를 지원받아 푸드트럭 창업으로 새로운 출발을 향한 꿈과 열정을 보여줄 예정이다.

지난해 문경시는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으로부터 총 1억 2천여만원을 지원받아 103명의 아동들에게 전달했으며, 그 외 LG디스플레이 스마트기부함, 네이버해피빈, KBS동행을 통한 특별사례 후원금 2천 1백만원, 아동복지시설 개보수 및 놀이공간마련 지원비 7천만원을 지원받았다.

문경시 관계자는 “기프트카로 새로운 출발을 준비하는 다문화가정에 아낌없는 사랑과 관심을 가져주시는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및 여러 관계자 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며,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에 꿈과 희망을 전달하기 위해 많은 관심과 지원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