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경시여성자원봉사회 친환경 무공해 비누만들기 행사 가져
- 폐식용유 3,500리터 이용, 비누 3,000장 제작 -
이언호 | 기사입력 2019-05-10 18:36:03

[문경타임뉴스=이언호기자]문경시여성자원봉사회는 5월 9일부터 10일까지 이틀간 문경시 여성회관에서 폐식용유를 이용한 친환경 무공해 비누 만들기 행사를 실시했다.

이번에 제작된 친환경 비누 3,000장은 환경보호를 위하여 자원봉사자들이 직접 지역 내 학교, 병원 등 단체 급식기관을 방문하여 수거한 폐식용유(3,500리터)로 제작되었으며, 향후 여성회관 내에 있는 아름다운 옷가게에서 연중 판매할 예정이다.

비누를 팔아 발생한 수익금은 명절 소외 이웃에게 위문품 전달, 불우아동을 위한 하계수련회지원 등 우리 주위의 어려운 이웃돕기에 쓰일 예정이다.

정차년 여성자원봉사회장은“참여해주신 회원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이번 행사로 환경보전은 물론 이웃사랑을 실천할 수 있게 되어 보람차다. 앞으로도 활발한 봉사활동을 통해 각지에 사랑을 전파하고 더불어 사는 행복도시 문경을 위한 봉사활동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