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전국체전 기념 ‘인천 알리기 대행진’개최
문미순 | 기사입력 2013-10-17 21:31:18

[인천타임뉴스 = 문미순기자] 인천시(시장 송영길)는 오는 19일 제94회 전국체육대회가 열리는 인천 문학경기장에서 시민 1천여명을 대상으로 ‘인천 알리기 대행진’ 행사를 개최한다고 17일 밝혔다.

(사진제공 = 인천시)




이 행사는 스마트폰으로 인천시의 인터넷방송인 ‘인천N방송’에 올려진 ‘알리기 대행진’ 미션 영상(사회자의 설명과 지시)에 따라 미션을 해결하고 확인도장을 받아오는 스마트티어링 걷기대회이다.



미션에는 전국체육대회의 숨겨진 이야기를 찾아라! 무대공연의 흥겨움 속에 또 다른 재미를 찾아라! 가족 또는 구성원들과 함께 할 수 있는 즐거운 추억 거리를 찾아라! 전국체육대회와 소통할 수 있는 공감 문화를 찾아라! 등 총 9개의 장소에서 미션을 해결하도록 되어있다.



또 밴드 공연과 마임 퍼포먼스 등 부대행사도 개최하며 기념품과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이 지급된다.

참여는 사전에 인터넷 접수(http://cafe.naver.com/smartteering)를 받고 있으나 당일 현장접수도 가능하다.



인천시 관계자는 “제94회 전국체육대회가 열리는 현장에서 공연관람과 협동·체험, 참여 미션을 풀어가며 우리 인천에 대하여 새롭게 인식하는 좋은 기회의 장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