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시 구송봉사단, 이·미용 봉사활동을 실시
이승근 | 기사입력 2019-04-08 15:22:35
[구미타임뉴스=이승근] 옥성면(면장 김강곤)에서는 4. 8(월) 13:30 태봉1·2리 마을회관에서 구송봉사단(단장 박희옥)주관으로 태봉1·2리 어르신 20여명에게 이·미용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이날 봉사활동에는 구송봉사단 이·미용 자원봉사자 9명이 참여해 어르신들께 커트와 염색, 마사지 등 이·미용 무료봉사 뿐 만 아니라 담소를 함께 나누고 말벗도 되어드리며 즐거운 시간을 함께 가졌다.

박희옥 단장은 “봉사활동을 통해 기뻐하는 어르신들을 보면 삶의 활력을 얻고 보람을 느끼며, 어르신들이 건강하고 행복하게 생활하도록 더 많은 사랑과 나눔의 기회를 드리도록 노력하겠다."고 하였다.

김강곤 옥성면장은 “지역 어르신들을 위해 봉사를 하는 구송봉사단의 따뜻한 마음에 감사하며, 나눔 실천 등을 통해 주위의 이웃들에 대한 관심과 사랑이 지속될 수 있도록 노력해 달라."고 당부했다.

구송봉사단은 16년 7월 창단되어 40명의 단원이 구미시 전역에서 활동 중이며, 이·미용, 안마, 노래, 마을 벽화그리기 등 회원들이 가진 재능을 나누고 십시일반 회원들이 모은 금액으로 물품 및 장학금 후원하는 등 다양한 방법을 통해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