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세종영업본부, 세종시문화재단에 문화예술후원금 1천 5백만 원 전달
홍대인 | 기사입력 2019-03-26 17:30:46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NH농협은행 세종영업본부(본부장 김훈태)는 26일 세종시문화재단(대표이사 인병택)에 문화예술후원금 1천 5백만 원을 전달했다.

이 자리에서 이춘희 이사장은 NH농협은행 세종영업본부가 세종시민의 문화향유 기회 확대를 위해 3년째 문화메세나 활동에 참여해 준 것에 대해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김훈태 본부장은 “세종지역 대표금융기관인 농협 세종본부는 세종시의 문화예술 발전에 많은 관심을 갖고 있다"며 “문화가 시민의 삶속에 스며드는 세종시가 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앞으로도 문화예술분야에 지속적으로 후원할 것을 약속드린다"고 전했다.

농협 세종본부의 후원금은 ‘여민락콘서트 4월 공연’에 쓰일 예정이다. 이번 공연에는 포크그룹 <동물원>이 함께하며, 지난 30년 동안 팬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아 온‘널 사랑하겠어’‘시청 앞 지하철 역에서’‘변해가네’등 추억의 노래들을 60분간 선보일 예정이다.

세종시문화재단 문화메세나 후원 관련 문의는 전화(044-850-0562)로 하면 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