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국제교류센터, 외국어를 즐겁게 ‘토크하우스’ 회원모집
문미순 | 기사입력 2013-07-29 21:05:49

[인천타임뉴스 = 문미순기자] 인천국제교류센터(대표이사 전영우, 이하 센터)는 7월 29일부터 30일까지 인천시민의 외국어 역량 함양과 국제화를 위해 ‘토크하우스’ 회원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토크하우스’는 외국어 능력이 비슷한 시민들이 모여서 내국인 리더를 중심으로 자체적으로 스터디를 하는 공간이다.



이곳에서 외국인 어드바이저가 일정 시간 수업에 참여해 회원들의 발음 및 표현을 교정해주며 서로 언어 및 문화를 교류하게 된다.



이 밖에도 ▲템플스테이 ▲수제초콜릿체험 ▲미니한복만들기체험 ▲외국인과 함께하는 인천팸투어 등 외국인과 내국인이 절반씩 참여하는 교류 프로그램들이 많아 회원들의 만족도가 높다.

지난 6월부터 영어를 수강하고 있는 이숙영씨는 “미국으로 여행을 가기 전에 영어에 대한 두려움을 없애기 위해 신청하게 되었다”며 “원어민 그리고 회원들과의 자연스러운 대화를 통해 영어에 대한 두려움을 극복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토크하우스’는 구월본점, 계양, 중구, 영종, 논현, 남구 등 총 6개 지점에서 회원을 선착순으로 모집하며 회비는 3주 진행 기준으로 15,000원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