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시 화도종합복지회관, ‘가족과 함께하는 어린이 베이킹 교실’수강생 모집
오감과 두뇌 자극으로 교육 효과‘쑥쑥’
문미순 | 기사입력 2013-07-12 16:12:57

[인천타임뉴스 = 문미순기자] 인천시 동구 화도종합복지회관(관장 이상민)은 오는 15일부터 8월 8일까지 ‘가족과 함께하는 어린이 베이킹 교실’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12일 밝혔다.

(사진제공 = 인천시 동구)

이번 특강은 여름 방학을 맞아 어린이들이 손으로 직접 만지고 모양을 만드는 베이킹 체험을 통해 아이들의 오감과 두뇌를 자극하고 또 가족과 함께 시간을 가짐으로 가족간의 유대감을 돈독히 할 수 있는 기회로 마련됐다.

특강은 오는 8월 9일과 10일 이틀간 오전 10시에 제과제빵기능사반 이애자 강사가 옥수수 쌀 케이크와 사워크림 비스킷, 황치즈 머핀과 크랜베리 쿠키를만들 예정이다.



참여를 원하는 주민은 화도종합복지회관 사무실(1층)에 방문접수 하고 모집인원은 10팀 20명(2인 1조)으로 선착순이다. 수강료는 무료이나 재료비는 별도 납부해야 한다.



복지회관 관계자는 “앞으로도 재미있고 유익한 단기특강 개설해 주민들에게 다양한 여가선용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며 “주민 여러분과 함께하고 주민 여러분의 사랑의 받을 수 있는 화도종합복지회관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