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주시 풍기읍, 유해환경 개선활동을 위한 풍기읍 자율순찰대 운영
송용만 | 기사입력 2019-03-05 12:32:02
[영주타임뉴스 = 송용만 기자]풍기읍 새마을지도자회(회장 이기원)는 지난달 27일 풍기읍내 청소년 유해환경 개선을 위한 풍기읍 일대 자율순찰을 실시했다.

청소년을 유해환경으로부터 보호하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는 지역 환경을 조성하기 위한 목적으로 실시한 이번 자율순찰은 관내 식당, 카페, 유흥업소 등을 방문해 청소년 보호법을 홍보하는 활동을 가졌다.

이기원 새마을지도자 회장은 “청소년들이 바르고 건강하게 자랄 수 있는 환경을 만드는 것은 우리 어른들의 의무"라며 “정기적인 자율순찰대 운영으로 청소년들이 행복할 수 있는 풍기를 만드는 데 보탬이 되고 싶다"고 전했다.

조강기 풍기읍장은 “우리 고장의 발전과 안녕을 위해 힘써주시는 새마을지도자 여러분들의 노고에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며 “많은 분들의 노력이 모여 우리의 미래인 청소년들이 밝고 안전하게 자랄 수 있는 풍기가 되길 바란다"고 바람을 밝혔다.

유해환경 개선을 위한 풍기읍 자율순찰대 활동은 월 4회, 매주 수요일에 실시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