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중부서, 살인범인검거 유공자 표창 수여
문미순 | 기사입력 2013-07-05 14:13:29

[인천타임뉴스 = 문미순기자] 인천 중부경찰서(서장 안중익)는 5일 오전 경찰서장실에서 범인검거 유공자에 대한 경찰서장 표창창을 수여했다고 밝혔다.





이날 표창은 지난 4일 인천 중구 운서동 남측해안로에서 갑자기 불법 유턴을 하고 차선을 침범하는 등 음주운전이 의심된다는 내용의 신고를 접하고 만취상태로 운전중이던 이모씨(45)를 붙잡았다.

이 과정에서 이모씨의 부인사체를 발견하고 피의자를 긴급체포한 유공으로 정확한 신고지령을 한 112종합상황실의 김대호 경위와 이 지령을 받고 신속히 출동해 피의자를 검거한 공항지구대 변태수 순경에게 경찰서장 표창을 수여했다.



안중익 서장은 “투철한 사명감으로 맡은 바 직무에 최선을 다해 준 유공자를 격려하고 앞으로도 맡은 업무에 더욱 매진하여 관내 지역 주민들의 든든한 울타리가 되어 달라” 고 당부했다.



한편 공항지구대 변태수 순경은 이날이 현장경찰관으로서 첫 근무여서 더욱 빛나는 자리였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