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라이볼, 코믹버라이어티 판소리 ‘바투’ 공연
유감스럽게 너무도 신나고 웃기고 미칠 것 같은 공연바투 But:too!
문미순 | 기사입력 2013-06-13 14:06:33

[인천타임뉴스 = 문미순기자] 복합문화예술공간 트라이볼(관장 이승미)은 오는 15일 오후6시 코믹버라이어티 판소리 공연 ‘바투’ 를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공연바투 But:too 포스터


유쾌한 남성 소리꾼 2인방이 출연하는 ‘바투’는 현대 도시를 배경으로 한 두 남자의 활극으로 시대 풍자가 담긴 블랙코미디극에 색소폰, 태평소, 피리, 거문고, 건반, 퍼커션 등의 이색적인 악기조합이 더해진 공연이다.



지금까지의 창작판소리가 판소리라는 하나로 뭉뚱그려진 큰 틀 안에서 창작되었다면 이번 바투 프로젝트는 명확한 장르화의 시도로 극화된 판소리의 새로운 면모를 감상 할 수 있다.



‘바투’는 황금비율의 커피타기를 자랑하는 무능한 형사와 대담하고도 신출귀몰한 도둑의 한판승부 이야기로 이뤄진다. 그들의 숨 막히는 대결에 언어가 중심이 되는 판소리의 입담과 흥겨운 악기가 곁들여져 리듬감 넘치는 공연을 선보인다.

공연바투 But:too 의 유쾌한 남성 소리꾼 이상화, 김봉영

숨죽이며 집중해서 봐야하는 기존의 공연 형태를 뛰어넘어 함께 웃고 참여하며 관람 할 수 있는 이번 공연을 통해 어른, 아이 모두가 떠들썩하게 축제분위기를 즐길 수 있는 새로운 공연 형태를 접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판소리를 처음 접하는 관객들도 지루하지 않게 공연을 즐길 수 있는 이번 공연은 전석 무료로 트라이볼 홈페이지에서 사전 예약을 통해 관람 가능하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