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시 남동구, KBS 전국노래자랑 남동구편 성황리에 마쳐
내가 일등 가수!!
문미순 | 기사입력 2013-05-12 19:48:33

[인천타임뉴스 = 문미순 기자] 인천시 남동구(구청장 배진교)는 지난 11일 소래포구 수변광장에서 ‘KBS 전국노래자랑 남동구편’녹화를 5,000여명의 주민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지난 11일 소래포구 수변광장에서 'KBS전국노래자랑 남동구편'을 녹화하고 있는 장면 (사진제공 = 인천시 남동구)




남동구에서 8년 만에 다시 개최된 이번 ‘전국노래자랑’은 국민 사회자 송해 씨의 사회로 진행되었으며 인기가수 현철, 현숙, 윙크 등이 출연해 행사장의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켰다.



노래자랑에는 끼와 장기가 있는 주민 350여명이 접수해 지난 9일 남동구청 대강당에서 1,2차 예선 심사를 거쳐 최종 14개 팀이 본선에 진출했다.



이날 노래자랑에서 14개 팀이 경쟁한 결과 최우수상에는‘나를 외치다’를 부른 차희경이, 우수상에는 ‘네버마인드’를 부른 홍설아 외 3명이, 장려상에는 ‘뱃노래’를 부른 김만금외 3명이 각각 수상했다.



또 인기상에는 아코디언 반주로‘우지마라’를 부른 이승연과 ‘노들강변’을 부른 북한이탈주민모임 햇빛사랑방 어르신 12명이 공동 수상해 눈길을 끌었다.



지난 11일 소래포구 수변광장에서 'KBS전국노래자랑 남동구편'을 녹화하고 있는 장면 (사진제공 = 인천시 남동구)


행사장을 찾은 배진교 남동구청장은 “이번 전국노래자랑이 남동구민의 화합의 장이 되길 바라며, 구민을 위해 인천의 중심, 수도권 제일의 행복도시 남동구를 만들기 위해 노력 하겠다 ”고 말했다.



한편 이날 녹화된 ‘KBS 전국노래자랑 남동구편’은 오는 7월 7일 방영될 예정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