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자원봉사 만남 인천지부 예술단 ,'한국문화를 세계로"
UN산하 직원들, 한국전통문화 체험
| 기사입력 2012-09-22 15:26:58

(사)자원봉사단 만남 인천지부(회장 이재광)가 외국인들에게 우리나라 전통공연을 통해 한국을 알렸다.

인천서부공원사업소가 주최하고 자원봉사단 만남이 주관하는 ‘Welcome UNISDR Workshop Field Trip'행사의 일환인 '한국전통문화공연'이 21일 오후 인천시 중구 월미공원에서 열렸다.



(사) 자원봉사단 만남 인천지부 예술단이 월미전통공원에서 부채춤 공연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행사는 UN세계국제도시 담당자 등 50여명이 포럼차 한국에 방문을 기념해 UN산하 직원들에게 한국의 전통문화를 알리기 위해 진행됐다.

이날 행사에서 만남은 대북공연과 부채춤 공연을 펼쳐 UN관계자들에게 박수갈채를 받았다

만남의 한 관계자는 “우리나라의 전통공연을 보고 즐거워하는 외국인들의 모습을 보면서 행사를 준비한 우리들도 보람을 느꼈다”며, “앞으로도 이러한 전통공연을 선보일 기회가 자주 생겼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