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교육지원청,Wee센터 학교폭력예방 선생님과 함께 떠나는 여행
이승근 | 기사입력 2018-10-01 15:24:28

[김천타임뉴스=이승근] 경상북도김천교육지원청(교육장 신정숙) Wee센터는 9월 21일(금) 김천다수초등학교 체육관에서 김천다수초등학교 6학년 학생 45명과 담임 선생님을 대상으로 “사제동행-마음챙김 여행" 프로그램을 운영했다.

학교폭력(사이버폭력)예방을 위한 “사제동행-마음챙김 여행"프로그램은 학생들의 정서적 친밀감을 향상시키고 서로를 배려․존중하는 인성함양을 통해 행복하고 안전한 학교생활을 돕는데 목적으로 운영되었다.

이날 프로그램은 학생 및 선생님들과 함께 서로를 배려하고 협동하면서 단계별 미션을 수행하였으며, 학교폭력 및 사이버폭력에 대한 ‘골든벨을 울려라’, ‘우리 선생님을 맞춰봐’ 등 다채로운 체험형 프로그램들을 진행하며 아름다운 추억을 간직하고 서로의 마음으로 여행하는 시간을 가졌다.

프로그램에 참여한 학생은 “골든벨에 도전하고 다양한 미션들을 수행하면서 즐거움과 성취감이 컸으며, 선생님과 친구들에 대해 좀 더 알 수 있는 기회가 되어 앞으로 서로를 더 배려하고 사랑하는 마음을 가지겠다"고 말했다.

김천교육지원청 정진표 교육지원과장은 “이번 사제동행 캠프를 통해 학생들의 학교적응력 향상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고 학생과 선생님이 한걸음 더 가까이 다가가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