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성군시설관리공단, 달성행복 살피미 운영으로 고객만족향상
이승근 | 기사입력 2018-09-13 13:16:29

[달성군타임뉴스=이승근] 달성군시설관리공단(이사장 강순환)은 지난 4월부터 운영 중인 ‘달성행복 살피미’활동을 통해 지난 5개월간 현장민원 감소와 고객만족도 향상 등다양한 운영성과를 내고 있다고 밝혔다.

달성행복 살피미 제도는 고객 및 지역주민의 불편사항과 취약지역에 대한 점검을 통해 불편사항을 신속하게 개선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이사장부터 솔선수범하여 수시로 현장을 방문하며 지역주민 및 고객의 소리를 청취하고 민원접수 즉시 신속히 처리하여 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또한, 본부장 및 각 사업팀장을 주축으로 조를 구성하여 방문객이 많은 주말을 중심으로 현장을 누비며 살피미 역할을 톡톡히 수행해 나가고 있다.

강순환 이사장은 “앞으로 달성행복 살피미 제도를 지속적으로 운영하여고객의 불편사항을 적극 발굴하고 안전사고 제로 달성 등 고객 행복달성을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달성군시설관리공단은 달성행복 살피미 등 다양한 고객지원책을 바탕으로 경영평가 고객만족도 부문에서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1등급을 달성했으며 안전사고는 지난에 비해 10% 감소하는 등 성과를 보이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