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성군시설관리공단, 달성행복 살피미 운영으로 고객만족향상
이승근 | 기사입력 2018-09-13 13:16:29

[달성군타임뉴스=이승근] 달성군시설관리공단(이사장 강순환)은 지난 4월부터 운영 중인 ‘달성행복 살피미’활동을 통해 지난 5개월간 현장민원 감소와 고객만족도 향상 등다양한 운영성과를 내고 있다고 밝혔다.

달성행복 살피미 제도는 고객 및 지역주민의 불편사항과 취약지역에 대한 점검을 통해 불편사항을 신속하게 개선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이사장부터 솔선수범하여 수시로 현장을 방문하며 지역주민 및 고객의 소리를 청취하고 민원접수 즉시 신속히 처리하여 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또한, 본부장 및 각 사업팀장을 주축으로 조를 구성하여 방문객이 많은 주말을 중심으로 현장을 누비며 살피미 역할을 톡톡히 수행해 나가고 있다.

강순환 이사장은 “앞으로 달성행복 살피미 제도를 지속적으로 운영하여고객의 불편사항을 적극 발굴하고 안전사고 제로 달성 등 고객 행복달성을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달성군시설관리공단은 달성행복 살피미 등 다양한 고객지원책을 바탕으로 경영평가 고객만족도 부문에서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1등급을 달성했으며 안전사고는 지난에 비해 10% 감소하는 등 성과를 보이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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