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회 유가읍민 화합 체육대회 개최
김이환 | 기사입력 2018-09-12 17:39:10

[달성군타임뉴스=김이환] 대구 달성군 유가읍(읍장 이상호)은 9일, DGIST 축구장에서 김문오 달성군수와 지역 유관기관·사회단체장·읍민 등 1천 5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제1회 유가읍민 화합 체육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달성의 밝은 미래를 선도하는 천혜의 명품도시 유가’라는 슬로건 아래 달성군 유가읍체육회 주관으로 열렸다. 지난 3월 1일 읍 승격을 자축하고 새로운 도약을 위한 화합과 번영을 다지는 축제의 장을 마련하기 위한 자리였다.

이날 참가한 기존 자연부락과 아파트주민들은 육상경기, 줄다리기 등 마을지구별 체육경기를 통해 승부에 연연하지 않고 다함께 즐기며 하나가 되는 화합의 시간을 가졌다.

하종철 유가읍체육회장은 “지난 2011년 이후 중단되었던 대회를 재개하게 되어 기쁘다. 올해 읍 승격으로 드높아진 유가읍의 위상을 자축하고 읍민의 마음을 하나로 모으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김문오 군수는 “이번 유가읍민 화합 체육대회를 통해 원도심과 신도심 읍민이 함께 희망찬 화합을 만드는 뜻 깊은 출발점이 되었으면 한다."고 격려했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