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다수초등학교,흡연예방 뮤지컬 ‘담배 피는 세상’을 관람
김이환 | 기사입력 2018-09-04 15:39:37

[김천타임뉴스=김이환] 김천시 김천다수초등학교(교장 심상영)는 지난 8월 30일(목) 전교생을 대상으로 본교 꿈마루관에서 흡연예방 뮤지컬 ‘담배 피는 세상’을 관람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뮤지컬 공연은 330여명의 학생들과 교장 선생님 및 전교직원이 참석하여 관람하였으며, 배우들의 열정적인 공연을 통해 흡연예방과 금연실천 의지를 다지는 기회가 되었다.

학생들은 주인공 금연이가 되어 같이 안타까워하고 기뻐하며 흡연의 유해성을 마음에 새겼다. 또 주인공처럼 앞으로 어른들이 ‘하지 마라’고 할 때는 우리를 위해서 하는 말이라는 것을 알고 잘 따르겠다는 다짐을 하였다. 학생들은 주인공 금연이와 함께‘담배 피는 세상은 싫어요!’라고 외치며 금연을 약속했다.

심상영 교장선생님은 이번 뮤지컬 관람을 통해 아직 성장기인 어린 학생들에게 흡연이 더 나쁜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초등학교에서의 흡연예방 교육의 중요성을 느낄 수 있는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씀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