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평 주민에 따뜻한 위로의 발길
송영길 인천시장 연평주민 위문
| 기사입력 2010-12-22 09:37:02

[인천=타임뉴스]

송영길 인천광역시장은 금일 김포 양곡 LH아파트에 임시 입주한 연평 주민을 방문하여 주민을 위로하고 24시간 비상근무하고 있는 직원을 격려하였다. 김포 양곡 LH아파트에는 피난 온 연평 주민 887명이 임시로 입주해 있다.



송시장은 연평주민들과 만나 "입주한 아파트가 비록 새로 지은 아파트지만 고향집만 못할 것이다"라고 말하면서 "20일 종합문화예술회관에서 열린 연평피해복구 지원을 위한 한마음콘서트에 3억7천여만원이 모금되는 등 전 국민이 한마음으로 연평주민을 성원하고 있음"을 알리며 "불편하더라고 조금씩 양보하면서 계시는 동안 인천시에서는 연평도 주민을 위하여 중앙부처와 협의해 최대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약속했다.



한편 임시거처에 있는 동안 생활 집기를 최대한 빠른 시일내에 구입하여 불편이 없도록 하라고 지시하고 하루 8회 운행중인 셔틀버스 등 점검하며 주민이 인천시내 출입에 불편이 없도록 하라고 지시하였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