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 휴가기간 민생현안관리 강화 위해 대책회의 개최
구민 위한 민생대책, 바로 여기에
이동규 | 기사입력 2018-08-17 19:26:59

[고양타임뉴스 = 이동규기자] 8월은 지방행정을 추진함에 있어 휴가기간 및 폭염이 진행되는 기간으로 주민불편해소를 위한 민생대책 수립에 치중해야하는 중요한 시점이다.

고양시 덕양구는 휴가기간 동안 소홀해질 수 있는 민생현안관리를 강화하기 위해 지난 16일 대책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에선 현재 운영하고 있는 기동반 확대 운영, 여름철 시민안전을 위한 하천·도로 등 주요 시설물 관리 및 취약지역 순찰, 제2회 추경 예산 편성 시 시민체감형 예산 집중 편성 등 분야별로 다양한 민생현안 대책이 논의됐다.

회의를 주관한 덕양구청장은 "본연의 업무를 병행하면서 최근 닥친 폭염에 대처해 직원들이 많은 고생을 했다" 고 격려하면서 "일자리 문제 등 산적한 민생현안에 다시 집중해 구민들이 편안하게 생업에 종사할 수 있도록 해달라" 고 관계부서에 당부했다.

덕양구는 이번 회의를 통해 주민이 불편했던 사업들은 꼼꼼히 챙겨 구민들의 숙원 사업 발굴에 최선을 다할 예정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