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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과정은 2016년 교육부 및 경기도교육청 주관의 시범사업으로 3년째를 맞이하고 있으며 교육부의 고교 교육력 제고 사업으로 △일반고 교육과정의 다양화 △진로 탐색 기회의 확대 △고졸 취업 동기부여 및 직업의식 고취 △자신의 소질과 적성에 따른 진로 선택의 폭 확장에 목적이 있으며, 일반고 2학년 재학생 중 직업교육을 희망하는 학생에게 대학의 우수한 인적·물적 인프라를 활용해 양질의 직업교육 기회를 제공해 진로탐색의 기회를 제공한다.
첫 수업은 입교식 후 진행됐다. 창의적체험활동으로 학교 안전교육 7대 영역에 해당하는 △재난안전교육 △응급처치교육 △폭력예방 및 신변보호교육을 오산소방서와 해피앤힐링코칭연구소의 전문가들을 초청해 실시했다.
이 사업에 3년째 참여하고 있는 오산대학교는 올해 8월 13일부터 2019년 1월 4일까지 95일동안 578시간 동안 교육을 진행한다. 과정은 △게임콘텐츠 캐릭터 디자인 과정 △스마트 패션 디자인 과정 △1인 1자격 미용맞춤식교육 과정을 통해 △게임콘텐츠 디자인 전문가 △스마트 패션 디자인 전문가 △뷰티 전문가 양성을 목표로 이뤄지며 경기도 관내 32개 고등학교의 66명의 학생이 참여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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