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곡군 북삼읍, 음악회 개최
2,000여명 함께 즐기며 무더위 날리는 축제의 장 펼쳐
이승근 | 기사입력 2018-08-06 15:57:41

[칠곡타임뉴스=이승근] 칠곡군 북삼읍은 지난 3일 읍사무소 주차장에서 백선기 칠곡군수를 비롯한 군의원, 기관·단체장, 주민 등 2천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북삼읍민 화합한마당 및 한여름 밤의 음악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북삼역 유치를 염원하는 꿈과 희망을 노래하다’ 라는 주제로 열린 이날 행사는 ‘읍민 노래자랑’ 등 주민들이 함께 참여하는 프로그램이 추가되면서 행사 이전부터 지역민들의 큰 관심을 받았다.

노래자랑 뿐만 아니라 인기가수 주현미, 김양 등이 함께 하는 음악회, 불꽃놀이, 푸드트럭 등 다양한 즐길거리, 볼거리가 이어져 지역민들에게 큰 호평을 받았으며, 지역을 대표하는 여름축제로 자리잡고 있다.

백선기 군수는 “폭염의 날씨에도 행사장을 인산인해로 꽉 채우며 함께 해 주신 주민들에게서 북삼의 단합된 힘을 다시 한 번 느꼈다" 며 “앞으로도 군민들이 행복한 칠곡 실현을 위하여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