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평구 ‘사랑의 아이스크림 기프티콘 선물’이벤트
우진우 | 기사입력 2018-08-06 08:43:53

[서울타임뉴스-우진우 기자]서울 은평구 진관동 주민센터는 연일 지속되는 폭염으로 지쳐있는 지역 저소득 가구 어린이들을 위해 우리아이 사랑의 아이스크림 기프티콘 선물깜짝 이벤트를 가졌다.

간편한 클릭 하나로 아이스크림을 녹지 않게 전달할 수 있고 어린이들이 먹고 싶을 때 전국 어디에서나 손쉽게 구매할 수 있는 편리한 모바일 상품권 선물 이벤트는 지난해 진관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의 후원으로 시작됐다.

어린이들과 부모님들의 뜨거운 호응으로 올해는 금액을 2배로 증액하여 119명의 초등학교 어린이들에게 아이스크림 기프티콘을 전달했다.

기프티콘 선물을 받은 한 아동의 어머니는 요즘 아이들에게 인기가 많은 기프티콘 선물을 아이와 함께 아이스크림으로 교환하면서 아이와 훨씬 더 가까워 진 것 같다며 즐거워했다.

올해도 이벤트를 주관한 한성열 진관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 진관동 주민센터와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함께 민·관이 협력하여 작지만 따뜻한 사랑의 실천으로 아동들이 더 행복해지는 소중한 기회가 되어 무척 보람있다.”고 했다.

소병웅 진관동장은 폭염으로 힘든 상황에서 지역 아동들이 무더위를 잘 이겨낼 수 있도록 지원해주신 진관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올여름 부모와 아동들이 아이스크림처럼 달콤하고 시원한 사이가 되기를 기원한다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