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을 위한 새 생각 TOP LEADERS 大賞 수상
이승근 | 기사입력 2018-07-31 19:48:23

[고령타임뉴스=이승근] 쌍림면 합가1리(개실마을)에 거주하는 김병섭(67세)의 자 김창곤(제일싱크공장 대표)이 일간 대한뉴스가 주관하는 2018 탑 리더스 大賞 시상식에서 고객만족 신뢰경영인 부분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이번 ‘대한민국 탑 리더스 대상’ 시상식은 ‘2018 대한민국 탑 리더스 대상’ 조직위원회가 주관하고, 대한뉴스와 혁신리더스포럼이 주최했다.

심사위원장을 맡은 권영이 대한뉴스신문 부회장은 심사평을 통해 “각 산업분야에 숨어있는 브랜드와 산업역군을 발굴하고자 노력했으며, 이들이 각 분야에서 대한민국의 경제의 질을 높이고 좋은 토양을 만들어 줄 것을 믿는다"며 “대상을 받는 여러분들은 탁월한 전문성과 리더십으로 해당분야를 선도적으로 이끌고 갈 것을 확신한다"고 밝혔다.

2003년 창간한 대한뉴스는 정치, 경제, 사회, 문화, 예술 등 모든 분야의 이슈와 소식을 심도있게 아우르는 종합전문지이다.

이번 시상식에는 대한민국국회(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회, 행정안전위원회, 교육문화체육관광위원회, 외교통일위원회, 농림축산식품해양수산위원회 등)와 심사하여 수상자로 선정되어 영예로운 큰 상을 수상했다.

2018 TOP LEADERS 대상은 일간신문 대한뉴스에서 경영철학과 비전, 경영전략 및 지원활동 등 경제적·기술적 성과·공헌도·역량 등을 기준으로 경영자들의 업적을 세부적으로 평가하여 시상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