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수금요예술무대, 캐릭터 인형극 공연
고광정 | 기사입력 2010-01-19 19:00:31

연수구가 어린이들이 바른 식습관과 규칙적인 생활습관을 쉽고 재미있게 배울 수 있도록 캐릭터인형 교육연극 “하늘을 날지 못하는 피터팬”을 공연한다.



‘198회 연수금요예술무대’로 오는 22일 오후 3시, 오후 7시 30분 2차례 지하대강당에서 펼쳐지는 이번 공연은 ‘피터팬과 후크선장’ 이야기를 기본 바탕으로 친숙하고 다양한 캐릭터를 추가하여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항상 피터팬에게 당하기만 하던 후크 선장은 피터팬이 강한 힘을 낼 수 있는 원인을 조사한다.



비법을 발견한 후크와 부하들은 음모를 꾸며 피터팬이 씻지도 않고, 운동도 하지 않으며, 매일 기름진 음식, 군것질, 인스턴트 음식만 먹게 해 게으르고, 건강하지도 않고, 뚱뚱해져 힘도 못 쓰는 피터팬이 되게 만든다.



이 기회를 노려 공격한 후크선장에게 환상의 섬 네버랜드를 빼앗긴 피터팬이 이 상황을 어떻게 벗어날 수 있을지 흥미롭다.



이번 공연은 주인공 인형들의 행동을 통해 어린이들이 웃고 즐기면서 올바른 식습관과 생활습관에 자연스레 눈뜰 수 있는 이야기로 구성됐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