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성군 아동복지심의위원회 개최 및 위원 위촉식
이승근 | 기사입력 2018-07-19 16:45:20

[달성타임뉴스=이승근] 대구 달성군(군수 김문오)은 18일, 달성군청 중회의실에서 ‘2018년 달성군 아동복지심의위원회’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에서는 보호대상 아동의 보호조치와 결식우려아동 급식지원 기준 변경 및 급식 대상자 선정 및 지원방식, 가정위탁종결아동의 친가정복귀에 관한 사항 등에 대해 논의하고, 신규 위촉된 위원들에게 위촉장을 수여했다.

김문오 군수는 “달성군의 미래이자, 대구의 미래인 아동들이 좋은 환경에서 밝고 건강하게 자랄 수 있도록 아동복지심의위원회 위원들이 지속적으로 관심을 갖고 협조해 주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아동복지심의위원회는 군수를 위원장으로 아동교육전문가, 청소년관련전문가 등 10명으로 구성되어 있다.

달성군 아동복지심의위원회 구성 및 운영조례에 근거해 지원대상아동의 선정, 관내에서 발생한 요보호 아동에 관한 지원 및 보호조치 등의 필요한 사항에 대해 심의·지원 결정하는 등 아동복지증진을 도모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