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시 남구 용현5동 축제추진위원회(고근진, 심재승 공동위원장)는 지난 1일 관내 용현여자중학교에서 주민화합과 지역발전을 위한 『2009년 용현5동 제2회 낙섬축제』를 개최하였다.
이 날 행사는 용현5동 개관식도 같이하여 이영수 남구청장은 이른 아침부터 15개의 주민자치 프로그램 수강생과 증축된 3층을 관람하고 1부 한마음 체육대회, 2부 한마음 잔치로 이루어진 축제에 참여하여 주민들의 자발적 참여를 유도한 축제의 한마당, 신명나는 한마당인 『용현5동 제2회 낙섬축제』화합의 장에 동참하여 주민 1,000여명이 참여하는 대축제의 장을 마련했다.
이날 주민들은 족구, 피구, 줄넘기 등의 단체대회는 물론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명랑운동회 등에 참여하여 모두 동심으로 돌아가 세상사의 모든 번거로움을 모두 잊고 옛 추억을 되새겨 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다.
2부 한마음 잔치는 재주가 많은 주민들이 참여하여 다양한 장기와 노래 실력을 발휘하여 모두가 흥겨운 시간을 보냈고, 주민센터 프로그램 수강생들은 프로그램 홍보를 위하여 자처해 무대에 서서 그동안 갈고 닦은 솜씨를 발휘하여 용현5동이 한마음 되는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한편, 행사를 주관하고 있는 용현5동 축제추진위원회(심재승, 고근진 공동위원장)는 제2회를 맞은 용현5동 낙섬 축제가 앞으로 주민들에게 애향심과 자부심을 고취시킬 수 있는「지역의 축제」로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주민들의 많은 관심과 협조를 부탁드렸으며, 이번 성공적인 행사개최에 도움 주신 모든 주민들에게 감사의 말을 전했다.
등록
등록
댓글 더 보기
댓글 새로고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