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동구, ‘내 삶의 주인공 되기’ 여성아카데미 운영
고광정 | 기사입력 2009-10-27 14:08:13

남동구(구청장 윤태진)가 지난 22일 남동구청 7층 소강당에서 ‘내 삶의 주인공 되기’ 개강식을 시작으로 여성 아카데미를 운영했다.

22일부터 24일까지 총 20회에 걸쳐 운영된 아카데미는 임현정 강사의 현대사회의 여성파워를 시작으로 김계숙 강사의 당당한 여성 내 삶의 주인공 되기, 유혜엽 강사의 문제해결 능력을 위한 자기 주도적 합습능력 키우기, 유남실 강사의 블루오션에서 Only One전략에 대한 강의로 이루어 졌으며, 끝으로 임현정 강사의 가정의 행복을 주제로 운영되어 참가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받았다.



개강식에 참석한 윤태진 구청장은 “감수성과 유연성을 갖춘 여성들이 잠재능력을 발휘할 때 우리사회는 더욱 풍요롭게 될 것이다.” 며, “구에서는 여성의 사회참여 확대 및 복리증진을 위한 다양한 여성정책을 발굴하여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구에서는 여성의 당당하고 행복한 삶을 위해 지속적으로 아카데미를 운영한다는 방침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