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망천 작은도서관 영화상영회 개최
고광정 | 기사입력 2009-10-21 09:48:04

부평2동 주민센터(동장 김종술)는 부평2동 희망천 작은도서관에서 지난 17일 관내 지역주민과 아동을 대상으로 한 영화 상영회를 열었다.



이날 영화 상영회는 9월 5일 작은도서관에서 첫 영화 상영회가 시작된 이후 두 번째이고, 상영된 영화 제목은 유명한 미야자키 하야오 감독의 애니메이션 『벼랑 위의 포뇨』였다.



최신작인 만큼 어린이들은 반응은 뜨거웠으며, 지난달 첫 영화 상영회의 들뜬 분위기와는 달리 친구와 함께 서로 친밀함을 쌓으며 한층 차분하고 질서 있는 분위기 속에서 재미있게 영화를 감상하였다.



이번 영화 상영회를 통해 희망천 작은도서관은 단순히 책을 빌려가고 읽는 공간에서 한걸음 더 나아가 다양한 문화와 예술 향유의 공간으로 지역주민에게 자리매김하는 확실한 계기를 마련하게 되었다.



한편, 부평2동 김종술 동장은 “앞으로도 더욱 다양한 프로그램과 문화 행사를 유치를 통해 작은도서관을 다각도로 활용함으로써 생활 속 다양한 문화 경험의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