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종태 서구청장, 구민들의 작은 목소리에 귀 기울이는 구정 추진!
홍대인 | 기사입력 2018-07-10 17:39:11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장종태 서구청장은 진정성 있게 구민의 작은 목소리에도 귀 기울이는 구정을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장종태 구청장은 10일 기성동 주민센터를 방문해 주민들과의 대화에서 “지난 선거 때 아주 높은 지지율로 당선이 됐다"며 “구민들이 지지와 응원에 감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구민들의 높은 지지가 감사하면서 많은 부담이 된다"며 “응원해주신 모든 분들의 기대에 부응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장종태 청장은 “민선7기는 민선6기 때보다 더욱 낮은 자세로 진정성 있게 구민들의 작은 목소리에도 귀 기울이는 구정을 추진하겠다"고 거듭 강조했다.

마지막으로 장종태 구청장은 “민선7기에 더욱더 많은 관심과 함께 조언 및 질책을 구민들이 해주실 때 더욱더 바른 구정을 만들 수 있다"고 당부의 말을 전했다.

이날 장종태 청장은 평촌산단에 대한 추진 과정과 함께 구민들의 건의사항을 청취했다.

한편 장종태 서구청장의 동 주민과 소통은 11일 정림동, 용문동, 둔산3동, 둔산1동, 둔산2동 방문으로 끝마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