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서구, ‘도시브랜드 슬로건’ 공모
내달 8일까지...최우수 1명에게 상금 300만 원
홍대인 | 기사입력 2018-07-10 10:32:45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 서구(구청장 장종태)는 내달 8일까지 주민을 대상으로 지역을 대표할 ‘도시브랜드 슬로건’을 공모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공모는 서구 개청 30주년을 맞아 구정 방향과 미래 비전을 주민과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다.

공모 대상은 ‘사람의 가치를 최우선으로 서구 100년의 미래를 열어가는 서구’를 상징 할 수 있는 짧은 문구이다.

서구에 관심 있는 누구나 응모 가능하며, 서구청 홈페이지에서 직접 신청하거나 우편 또는 방문 접수할 수 있다.

구는 접수된 응모작에 대해 전문가의 심사를 거쳐 9월 중 최종 선정해 최우수상 1명에게는 상금 300만 원이 수여할 예정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서구청 홈페이지 또는 기획공보실(☎288- 2316)로 문의하면 된다.

장종태 서구청장은 “올해는 서구 개청 30주년을 맞는 뜻깊은 해"라며, “서구를 상징할 수 있는 참신한 아이디어가 이번 공모전을 통해 많이 나오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