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시종합자원봉사센터 장천면 상장리 수해복구 봉사활동 실시
이승근 | 기사입력 2018-07-06 15:40:18

[구미타임뉴스=김이환] 구미시(시장 장세용)와 구미시종합자원봉사센터는 6일(금) 오전 9시부터 최근 집중호우로 인해 침수피해를 입은 농가를 방문하여 응급복구활동을 펼쳤다.

장천면 상장리 일원에서 진행된 이번 활동은 구미시 자원봉사대학 총동창회 회원 및 일반 자원봉사자 등 30여명이 참여해 약 1,000평 규모의 밭에 하천 범람으로 밀려든 각종 수초 등 퇴적물을 제거하고 쓰레기를 수거했다.

궂은 날씨 속에서도 활동에 나선 자원봉사자들은 “기습 폭우로 피해를 입은 분들의 아픔을 조금이라도 덜어 드리고자 참여하게 되었고, 앞으로도 재난재해 발생 시 피해복구활동에 적극 참여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박수원 새마을과장은 “긴급요청에도 불구하고 신속히 활동에 동참해 준 자원봉사자들에게 감사드리며, 피해농민들이 하루 빨리 일상으로 돌아갈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