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
등록
연수구는 10일 인천세계도시축전 주행사장인 비류공연장에서 ‘연수구 날 City Day’ 행사의 일환으로 열린 “연수구립예술단 ensemble festival” 공연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인천세계도시축전의 성공기원을 위한 연수구립예술단의 합동 공연무대를 통해 구민들에게 생활속에서 살아 숨쉬는 문화향유의 기회를 제공하고 문화예술도시를 표방하는 연수구의 이미지를 대외적으로 널리 알리고자 마련된 것이다.
이날 공연에서 연수구립관악단의 연주로 ‘에스파냐의 카니발’, ‘마이웨이’, ‘썸머타임’, ‘메기의 추억 변주곡’, ‘라틴 판타지아 볼레로’, ‘내셔날 후렌치 마취’, ‘어게인 이스트’, ‘나와 함께 밤새도록 춤을...’, ‘라데츠키 행진곡’ 등 경쾌한 무대로 축제분위기를 한껏 고조시켰다.
이어 진행된 연수구립여성합창단의 공연에서는 ‘푸르른 바람아’, ‘산유화’, ‘애인있어요’, ‘sing sing sing’, ‘장윤정 히트곡 메들리’, ‘아빠의 청춘’, ‘풍선’ 등 대중에 친숙한 하모니를 선보이고 이와 함께 연수구립풍물단의 ‘사물판굿’ 등 흥겨운 전통무대가 펼쳐졌다.
한편 구는 연수구립예술단을 문화예술도시 연수구의 대표적인 브랜드로 만들기 위해 그동안 연수금요예술무대 등 통한 다양한 공연무대를 마련하여 구민들의 정서함양과 가족 및 세대간의 화합도모를 위해 노력해 오고 있다.
등록
등록
댓글 더 보기
댓글 새로고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