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48회 부평아카데미 성료
고광정 | 기사입력 2009-08-29 10:53:46

부평구(구청장 박윤배)는 지난 26일 오후 2시 여성문화회관 2층 대강당에서 임현식 연기자를 초청해 지역주민 및 공무원 등 4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48회 부평아카데미를 개최했다.



이날 강사로 초빙된 임현식 연기자는 41년 동안 연기활동을 하면서 인생과 연기를 접목시켜 알찬 강의를 진행했다.



인생을 살아가면서 가장 중요한 것은 “연기를 하면서 극본에 대해 플랜을 잘 짜야 하듯이 스스로 자기관리를 철저히 하여 자신의 인생플랜을 잘 설계해야 하는 것”이라고 주장했다.



아울러 “살아가면서 자기관리도 중요하지만 인간성과 원만한 대인관계가 중요하다”며 같이 일하는 사람들과 사소한 일 하나라도 챙겨주는 정성을 보이면 자신에게도 좋은 일이 돌아온다고 말하며 지금까지 연기생활을 계속 할 수 있었던 노하우를 전해주었다.



앞으로도 죽는 날까지 연기를 계속하고 싶다는 연기자 임현식의 더욱 더 활발한 활동을 기대해 본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