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실롯데타워 인근에 복층 '사보이시티잠실' 분양 중
권홍미 | 기사입력 2018-06-21 14:51:13

서울타임뉴스=권홍미사보이호텔로 명성이 난 사보이그룹이 잠실롯데월드 인근 지역에 짓고 있는 '사보이시티 잠실' 복층오피스텔이 뜨거운 열기 속에 분양 중이다. 1, 2인 가구는 급속도로 늘어나고 있지만, 작은 평형의 아파트 공급이 없어 아파트 수준의 생활환경을 갖추고 있는 오피스텔이 반사이익으로 주목 받고 있다.

서울 송파구 방이동에 들어서는 사보이시티잠실복층오피스텔은 잠실역(2호선,8호선), 몽촌토성역(8호선), 방이사거리역(9호선연장 금년10월 개통예정)등 쿼드러플 역세권의 교통요충지로서 뛰어난 접근성을 갖췄다.

잠실역 상권에는 롯데월드몰, 롯데월드타워, 롯데월드, 석촌호수, 올림픽공원 등 대형 랜드마크와 대형 아파트 단지, 롯데 계열사와 삼성SDS·쿠팡 등 대기업이 자리 잡고 있어 송파구 내 새로운 업무중심지로 떠오르고 있다. 잠실역 지하철 하루 평균 승하차 이용객은 약 197000명으로 강남역 못지않다. 그만큼 배후수요가 높다는 반증이다.

사보이시티 잠실복층오피스텔은 지하 8~지상 201개 동, 전용면적 18~29473실 규모다. 전층 복층형 특화설계로 상층을 서비스 면적으로 분양해 분양가 대비 개방감 및 공간효율을 극대화 했다. 시공은 한라건설이 맡았다.

사업지에서 반경 580m 내외 잠실 롯데타워, 잠실 롯데월드, 잠실 롯데월드몰, 잠실 롯데시네마, 잠실 롯데백화점, 잠실 롯데호텔, 석촌호수, 올림픽공원 등 생활문화편의시설과 대형 수변녹지공간이 풍부하다.

롯데월드몰과 면세점, 롯데월드타워, 롯데마트가 연결된 이곳은 하루 16만 명이 찾고 연매출은 18000억원에 이른다.

사보이시티 잠실복층오피스텔 분양가는 실당 2~35000만 원대다. 융자를 받아 임대를 놓는다면 7000여만 원선에 분양받을 수 있다. 계약금 10%만 내면 입주 시까지 들어가는 비용은 없다. 분양을 받으려면 신청금 입금 후 동·호수를 배정받은 후 방문 계약을 체결하면 된다.

복층오피스텔 사보이시티 잠실의 모델하우스는 공사현장 인근에 위치해 운영 중이며 방문예약하면 직원으로부터 우선상담을 통해 로얄층 배정을 받을 수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