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주시 2017년 기준 광업ㆍ제조업 조사 (종사자 10인 이상)
송용만 | 기사입력 2018-06-19 06:57:19
[영주타임뉴스=송용만 기자] 영주시(시장 장욱현)는 지난 2017년 기준 광업ㆍ제조업 조사를 오는 20일부터 다음달 24일까지 실시한다.

조사기준일은 2017년 1월부터 12월까지 1개월 이상 조업 실적이 있고 지난해 12월말 기준 종사자 수가 10인 이상인 사업체이다.

조사는 조사요원의 방문면접 또는 인터넷 조사방식으로 실시하며 조사항목은 사업체명, 대표자명, 창설연월, 조직형태, 종사자수, 사업자등록번호 등 13개이다.

영주시는 이번 조사의 성공적인 추진을 위해 선발된 조사원을 대상으로 조사지침 등에 대한 교육을 실시하는 한편, 조사원에게 책임감과 자긍심을 부여하고 현장조사 시 조사원증을 반드시 패용하도록 해 업체의 조사기피 사례가 한 건도 발생하지 않도록 적극 노력하기로 했다.

이번에 실시하는 광업ㆍ제조업조사의 결과는 조사표 내검 및 입력, 집계분석 등 일련의 과정을 거쳐 오는 12월에 확정공표(보고서 발간 및 KOSIS수록)된다.

영주시는 “광업 제조업 조사는 매년 하는 조사이며, 우리나라의 각종 정책 수립 및 지원을 위한 기초자료로 활용되기 때문에 사업장 및 사업주의 적극적인 협조를 부탁드린다."라고 당부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