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민주당, 칠곡에 집중적 유세 지원
이승근 | 기사입력 2018-06-06 14:46:52
[칠곡타임뉴스=이승근] 6.13지방선거 기간이 어느덧 중반전에 들어섰다. 

전국 각지 모든 후보캠프에서 총력전 양상이 펼쳐지고 있는데, 특히 경북 칠곡군수 후보 장세호 측의 움직임이 심상찮다.

장세호 후보는 작년 대선 문재인 대통령후보 경북선대본부 공동본부장을 맡으며 경북 내 많은 득표를 올리는 것에 큰 역할을 했었다. 

더불어민주당 중앙당 차원에서는 이러한 장 후보의 능력과 예전의 공로를 인정하고 충분히 승리할 수 있는 지역으로 파악, 집중적으로 유세를 지원하는 것으로 풀이된다.

장세호 선거 캠프 관계자의 말을 빌리자면 ‘다음 초청 인사를 기대해달라, 지금 말씀드릴 순 없지만, 굵직한 인사들이 계속 지원 유세를 할 계획이며 몇 분은 이미 확정, 일정 조율 중에 있다’고 전했다.

이렇게 더불어민주당에서 크게 주목받고 집중적인 지원을 받고 있는 칠곡군, 장 후보의 다음 지원군은 누구일지 귀추가 주목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