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손해보험 구미사업단, 사랑나눔 실천
이승근 | 기사입력 2018-05-28 17:32:59
[구미타임뉴스=이승근] 구미시(구미시장 권한대행 부시장 이묵)는 지난 25일 시청 현관 앞에서 DB손해보험 이종훈 구미사업단장 등 관계자 8명이 참석한 가운데 DB손해보험에서 제공하는 육아용품 30상자(75만원 상당)를 지원받아 관내 17가구의 청소년 및 미혼 한부모가정에 전달했다.

DB손해보험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전국 80개 사업장을 통하여 미혼모, 싱글맘을 위한 사랑드림 ‘약속상자’ 만들기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 약속상자에는 LED스탠드, 기저귀, 젖병 솔, 손·발싸개 등 8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DB손해보험 이종훈 구미사업단장은 “DB손해보험은 지속적인 기부를 통하여 지역사회 공헌활동을 이어 나가 있다."면서 지속적인 지원을 약속했다. 이장호 가족지원과장은 “아이를 키우는 가정에는 꼭 필요한 물품으로 아주 좋은 선물이 될 것이다."라면서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