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응규 후보, 김천의 관광 상품 확대하여 모두가 잘사는 김천 만들겠다
이승근 | 기사입력 2018-05-26 14:17:11
[김천타임뉴스=이승근] 자유한국당 김응규 후보는 26일 오전부터 싱그러운 오월에 산과 바다로 떠나는 김천시민여러분들에게 “우리강산 마음껏 느끼고 돌아오시라"는 인사를 전하며 지지를 당부했다.

이날 오전 6시부터 김천신협 회원, 한마음 산악회, 김천초 통합 50회 등의 산행과 야유회 현장을 찾아 “오늘 하루만큼은 싱그러운 5월의 향기에 흠뻑 취해, 그간 쌓인 스트레스 시원하게 푸시고, 다시 김천의 일상으로 돌아오셔서,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여주길 바란다"며 야유회를 떠나는 분들을 응원하고 지지를 호소했다.

김 후보는 “김천의 오랜 역사와 문화와 자연환경 등은 김천의 새로운 관광 상품을 만들 수 있다. 특히, 우수한 자연환경과 문화자원을 자랑하는 직지사권역, 부항댐권역, 증산권역 등 우리 김천만이 가지고 있는 역사·문화·레저·스포츠 자원을 활용하여 보고 즐기고 체험하는 문화·관광도시로 성장시켜 가겠다"고 밝혔다.

아울러“황악산 하야로비공원의 차질 없는 조성 등과 같이 신규 관광자원을 확대 개발하고 관광객 유치를 위해 다양한 관광프로그램과 편익시설을 확대해 나가면 김천의 경제 활성화가 도모될 것이다. 그러면 김천시민의 자긍심은 당연히 높아질 것이다"고 강조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