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복수 구일철강대표 후원으로 환경미화원 격려 식사대접
이승근 | 기사입력 2018-05-24 16:28:54

[구미타임뉴스=이승근] 구미시 인동동(동장 변동석)에서는 1,000여개의 원룸과 5만명이 거주하는 인동의 깨끗한 환경을 위해 구슬땀을 흘리고 있는 소속 환경미화원 15명을 격려하기 위해 24일 구일철강 김복수 대표의 후원으로 점심식사를 대접 했다.

김복수 대표는 동행정에 많은 관심과 애정을 가지고 인동동 발전에 적극 협조하고수년째 환경미화원을 격려하기 위해 식사를 제공하고 있다. 

김복수 대표는 이날 “매일 새벽같이 시민들의 쾌적한 생활환경 조성을 위해 고생하시는 환경미화원 분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 앞으로 이런 자리를 자주 마련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변동석 인동동장은 김복수 대표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하고 “구미의 중심인 인동동의 최일선 현장에서 고생하는 환경미화원들이 사명감을 가지고 근무해 주길 바라며 항상 안전사고에 유의하면서 근무해 달라"고 당부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