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아트라스BX레이싱팀, 출정식 및 후원사 협약
홍대인 | 기사입력 2014-04-07 16:53:42
[서울타임뉴스=홍대인 기자] 2009년 창단 후, 올 해로 다섯번째 시즌을 맞는 아트라스BX레이싱팀은 지난 4월 4일 강남구 신사동의 한 카페에서 새롭게 도색된 경기차량과 함께 후원사 대표 및 관계자분들을 모시고 2014년 출정식 및 후원 협약식을 개최했다.

아트라스BX레이싱팀은 2014 시즌 CJ SUPERRACE 최고클래스인 S6000(스톡카)클래스에 조항우 감독과 김중군 선수 두 드라이버를 중심으로 경기에 참가한다.



이날 출정식 및 후원 협약식은 이인혁 팀장[한국타이어㈜], 김동철 팀장[㈜아트라스비엑스], 이동호 대표[PETRONAS], 김진성 대표[구김스컴퍼니], 이연정 실장[H&R], 김학우 대표[엔브리드], 김준수 대표[피코사운드], 신정화 이사[로제타스톤], 이동진 대표[카앤모델], 유영종 팀장 [한국맥과이어스] 등 후원사 VIP를 포함 50여명의 팀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아트라스BX레이싱팀의 새 시즌 출발을 위한 응원의 분위기 속에서 진행됐다.

아트라스BX레이싱팀의 조항우 감독은 “올해 다섯 번째 시즌을 맞이하면서 팀은 새로운 대회에 참여를 하게 되었고 그 동안 쌓아온 기술과 노하우를 통해 더욱 발전된 모습과 함께 최상의 레이스를 펼쳐 보이겠다며 강한 의지를 내비치며 팀을 믿고 후원해 주시는 후원사 대표 및 임직원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린다.”고 전했다.

올해 첫 S6000클래스에 출전하는 김중군 선수는 “올해 3년째 아트라스BX레이싱팀과 함께하게 되어 진심으로 감사를 드린다. 처음 출전하는 클래스이지만 저를 믿고 경기에 출전시켜주신 만큼 최선을 다해 좋은 성적으로 보답하겠다.” 라고 강한 자신감을 보였다.

2014년 아트라스BX레이싱팀은 아트라스BX, 한국타이어, PETRONAS, 구김스컴퍼니, 엔브리드, H&R, 피코사운드, 로제타스톤코리아, GoPro, 한국맥과이어스, 카앤모델과 후원관계를 맺게 되었다.

아트라스BX레이싱팀은 4월20일 열리는 CJ 슈퍼레이스 개막전을 위해 마지막 준비에 한창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