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민원과 김천실버빌 요양병원에서 자원봉사
이승근 | 기사입력 2018-05-14 16:46:02
[김천타임뉴스=이승근] 김천시 종합민원과(과장 이은숙)에서는 지난 5월 12일 어모면에 위치한 김천실버빌요양병원(대표 한승희)에서 이은숙과장을 비롯한 12명의 직원들이 자원봉사활동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금회 봉사활동은 어르신들이 상주하는 방의 유리창 및 창틀닦기, 소파 및 보조 손잡이 소독 등 요양원 시설 청소와 누워계신 어르신 로션마사지, 말벗 되어드리기 등 참여 직원 모두가 적극적이고 즐거운 마음으로 봉사했다.

요양병원 시설 관계자는 “매일 무료하게 지내시는 어르신들에게 젊은 직원들이 찾아와 주는 것만으로도 웃음과 생기를 듬뿍 전해주는 일인데 이렇게 봉사까지 해주니 너무 고맙고, 함께 지내는 우리 직원들에게도 건강한 에너지를 주는 일이다."며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이에, 이은숙 종합민원과장은 “이곳 요양병원에서 어르신들이 편안하고 쾌적하게 지내시는 것을 보게 되어 기분이 좋고, 봉사는 받는 사람보다 하는 사람이 더욱 기분 좋아지는 일이라며, 하반기에도 더욱 많은 직원들과 함께 기분 좋아지는 일을 하러 다시 오겠다."며 관계자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