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폴리텍대학 구미캠퍼스 이웃돕기 성금 기탁
이승근 | 기사입력 2018-05-12 15:07:46
[구미타임뉴스=이승근] 공단1동(동장 구춘서)에서는 5. 10.(목) 15:00, 한국폴리텍대학 구미캠퍼스(학장 박종갑)에서 관내 저소득층 지원 등을 위해 마련한 이웃돕기 성금 100만원을 전달받았다.

이날 행사에서는 한국폴리텍대학 구미캠퍼스에서 매년 주최하는 교내 축제인 「2018 비상제 페스티벌」를 맞아 학기 중에 학생들이 성심성의껏 모금한 성금을 기탁하는 뜻 깊은 시간을 마련, 기탁된 성금 100만원은 관내 취약계층 및 소외된 이웃에게 모두 전달될 예정이다.

구춘서 공단1동장은 “이러한 지속적인 선행이 지역사회의 소중한 자원으로 활용·연계되어 다양한 지역복지 체계 마련에 큰 도움이 되고 있으며, 주변 이웃을 생각하는 마음으로 소중한 베품을 앞장 서 실천해준 폴리텍대학 학생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한국폴리텍대학 구미캠퍼스 총학생회(회장 김태경)에서는 매년 축제 때마다 학생들이 모금한 성금을 기탁, 긴급히 도움이 필요한 세대에 전달하며 따뜻한 나눔을 이어가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