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시 미혼남녀 싱글탈출 프로젝트 참가자 모집
이승근 | 기사입력 2018-05-10 18:46:28

[구미타임뉴스=김이환] 구미시는 결혼적령기 미혼남녀들의 건전한 만남을 주선하고자 미혼남녀 싱글탈출 프로젝트 " 두근두근 ~ing ♥ "를 진행한다. 

이를 위해 시는 사단법인 한자녀더갖기운동연합 구미시지부(지부장 조중래)와 위탁계약을 체결했다.

미혼남녀싱글탈출 프로젝트사업은 결혼에 대한 의지와 희망은 있지만, 시간적 여유가 없어 이성을 만날 기회를 갖지 못하는 미혼남녀에게 만남의 기회를 제공하고 결혼과 출산에 대한 긍정적 가치관을 확산해 가족친화적인 사회분위기를 조성하고자 추진하는 사업이다.

본 사업은 지난 2016년에 시작해 금년에 3번째 추진하고 있다. 

금년에는 매년 1회만 실시하던 사업을 선남선녀들에게 더 많은 기회를 주고자 오는 6월 16일과 9월 1일, 11월 10일 등 총 3회에 걸쳐 호텔 금오산에서 오프라인 행사로 진행하게 된다.

참가대상은 신청일 현재 구미시에 주소를 두고 있거나 구미시에 직장을 둔 만 25세 ~ 39세 미혼 남녀로 6월 16일 첫 번째 만남에 참가를 신청하고자 하는 미혼 남녀는 5월 30일까지 한자녀더갖기운동연합 구미시지부로 신청하면 된다. 

신청서는 구미시홈페이지,행정정보,행정알림 공지사항을 참조하여 신청서를 다운받아 관계서류를 붙여 신청하면 된다. 

참가자중 사연과 연령, 학력을 고려하여 남녀 각 25명을 선발하여 프로그램을 진행하게 된다. 

최종 참가자는 별도로 참가비30,000원을 부담하여야 한다.

구미시는 본 사업을 통하여 2016년도에는 30쌍 참가해 12커플이 탄생하고, 2017년도에는 40쌍이 참가해 16커플을 탄생시키는 성과를 거둔 바가 있다면서 금년에는 더 많은 커플이 탄생되어 인생의 반려자를 만날 수 있기를 기대하면서 미혼남녀들의 적극적 참여를 기다리고 있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